안드로월드

 코로나19 확산으로 이달 24~27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 MWC가 전격 취소된 가운데 여기서 공개될 예정이 었던 LG V60 ThinQ 의 모습도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로는 V60은 5G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V50처럼 듀얼 스크린 액세서리를 지원하나 이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폴딩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자세한 업그레이드에 사항은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LG V60에는 4 개의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이는 5000mAh 배터리와 더불어 무엇보다도 통화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출된 이미지에 표시된 기타 세부 사항으로는 쿼드 리어 카메라 설정, 충전 용 USB-C 포트 및 3.5mm 헤드폰 잭이 있습니다.

 LG V60 ThinQ의 사양 정보는 여전히 많지 않지만 Snapdragon 865 프로세서는 현재 Qualcomm의 주력 SoC이기 때문에 탑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작년의 V50 ThinQ 처럼 최소 6GB의 RAM도 포함될 것입니다.

 

지난 20일에는 앞면을 보여주는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LG V50 ThinQ의 노치 보다 훨씬 작은 물방울 노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V60의 베젤이 좀 더 얇아진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볼륨 버튼과 전화기 왼쪽에 전용 Google 어시스턴트 버튼이있는 금색 프레임을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서 기기의 측면을 볼 수는 없지만  전원 버튼이 오른쪽에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로 인해 MWC가 취소된 가운데 LG는 여전히 MWC 외부에서 자체 발표를 할 수 있으므로 이번 달 말 또는 다음 달에 공식적으로 V60을 소개 할 수 있을 것을 많은 사람들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