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월드


폴더블 스마트폰(Foldable Smartphone)은 더이상 생소한 단어가 아닙니다. 삼성을 포함한 일부 제조업체에서 2019년에 폴더블 스마트폰의 출시를 암시하는 소문이 이미 퍼져있는 것도 그 이유입니다.


 그들 중 하나가 아니지만 LG도 내년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CES 2019에 폴더블 스마트폰을 선볼일거라는 기사가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에반 블래스라는 이름의 소식통에 따르면 "나는 삼성에 대해 말할 수 없다.하지만 LG는 2019 년 CES 기조 연설에서 접이식 전화를 공개 할 계획이라는 것을 알고있다.'라고 트윗을 통해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Digital Trends는 LG의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Ken Hong의 말을 인용, 그는 "LG의 정책은 소문과 추측에 대해 논평하는 것이 아니라"고 강조하면서 "CES에는 무엇이든 가능하다"고 라고만 덧붙였습니다.


CES 에서 새로운 기술을 탑재한 기기를 공개하는 것과 실제로 시장에 출시하는 작업은 매우 다릅니다. 많은 기업들이 프로토 타입을 과시하기 위해 CES 에 참석합니다.


LG도 예외는 아닙니다. CES 2018 에서 LG는 롤러블 (Rollable) 디스플레이 TV prototype 을 선보인 사례가 있으니까요.



■ 기사출처
www.digitaltrends.com
www.phoneworld.com.pk
bgr.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