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월드


 지난 2018 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삼성은 이미 'Infinity Flex'기술을 적용된 

첫 번째 접이식 디스플레이를 채용한 폴더블폰을 선보였습니다.


2018/11/08 - [모바일 뉴스] - 삼성 폴더블폰과 새로운 사용자 환경 One UI 최초 공개


 현재까지 알려진 삼성폴더블폰에는 RAM 8GB, 128GB의 저장공간. 엑시 노스 9820 또는 스냅 드래곤 855의 CPU를 적용할 예정이며, 배터리는 두 개의 배터리 셀을 별도로 장착 총 용량은 5,000 mAh에서 6,000 mAh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추가로 확인되는 정보에는 울트라 와이드 앵글 렌즈를 포함한 

트리플 후방 카메라 시스템이 장착될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ETNews 에 따르면 삼성 전자는 2019 년 초 출시 예정인 접이식 스마트 폰에 3 중 카메라 시스템을 설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 전기 는 카메라 모듈을 포함한 주요 부품을 공급했으며 카메라 성능은 갤럭시 S10 의 수준이라 합니다.


 이 정보에는 이 카메라 시스템이 트리플 리어 카메라 설정을 결합한 듀얼 + 울트라 와이드 앵글 렌즈를 특징으로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미 삼성 전자의 자회사인 삼성 전기도 주력 스마트 폰용 카메라 모듈을 공급했으며 Foldable phone과 S10을 공급 체인으로 계속 사용할 예정이며, 제조업체는 또한 최근 출시 된 Galaxy A7 및 Galaxy A9 용 카메라 모듈을 Triple 및 Quad 캠 설정과 함께 제공했다합니다.


한편, 화면 크기와 함께 전력 소비 또한 증가하고 충분한 전력을 제공하기 위해 MLCC (multilayer ceramic capacitors)의 공급 증가가 예상되는데요.


삼성 전기는 "Foldable 폰의 경우 대형화가 예상됨에 따라 보드 디자인에 중점을두고 기술 개발을 진행하고있다. 우리는 또한 전력 소비 증가로 인해 MLCC 산업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할 것입니다. "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접을 수있는 스마트 폰은 접을 때 표준 스마트 폰처럼 보이고 겸손한 4.58 인치 OLED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듀얼 스크린을 특징으로합니다. 그러나 OLED 패널이 완전히 펼쳐지면 주 디스플레이에는 7.3 인치 대형 화면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사 출처 : www.samsungcentral.com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